아담스골프드라이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귀요민 조회 3회 작성일 2021-04-23 07:31:07 댓글 0

본문

우드가 어렵다면! 아담스를 소개해 드립니다! 팀 테일러메이드와 함께 전격 REVIEW(feat. 맞짱골프)

#아담스#테일러메이드#우드
● 골핑연구소 바로가기
- 구독, 좋아요 눌러주시고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 PC : http://golping.golfzon.com/event/unplanned/golpingLab.do
▶ MO : http://m.golping.golfzon.com/event/unplanned/golpingLab

● 국내 1위 골프전문 쇼핑몰 골핑app 다운로드 하기
▶ http://m.golping.golfzon.com/eventBridge?url=/event/unplanned/golpingLab

● 아담스 우드 구매 바로가기
▶PC : http://golping.golfzon.com/exhibition/plan/planDetail.do?ctg_no=17739
▶MO : http://m.golping.golfzon.com/planview/17739

우드가 두려운분들 위해 나온 아담스우드!
테일러메이드가 인수한 기술력이 인증 된 바로 그 클럽을 효프로가 전격 REVIEW해 보았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시청 부탁드리겠습니다.

팀테일러메이드 장성근,김승용 프로님의 맞짱골프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맞짱골프보러가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e_QdTdGGUpSg-loeDTVsAA
- 김승용 프로 인스타 : @yong_yong84
- 장성근 프로 인스타 : @s.k.j_7777

감사합니다 ^_^

드라이버부터 퍼터까지 다 가능한 올인원 골프채 리뷰 | 스크린골프에서 직접 쳐봤습니다! | 채 하나만으로 필드 충분히 가능!

자~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알폭스입니다!

오늘은 드디어 제가 ㅠㅠㅠㅠ 엄청 오래기달려서 받은, 지금은 단종된, 올인원 골프채 슈퍼스틱 아이언을 리뷰해보았습니다.


아이언 특성상 헤드무게중심이 중하단부분에 항상 일정하다는 단점이 있지만, 바운스가 잘 되어있어 각도가 세워지면 많이 구르더라고요. ㅎㅎ


비공인채라 프로투어에서는 사용할 수 없지만 충분히 필드나 스크린게임에서는 재밌게 즐길 수 있겠더라고요!
샤프트 빼고 완전 만족만족 대만족이었던 올인원 골프채 리뷰 같이 보실까요?
샤프트는 다음에 교체할 예정입니다.(저한테 맞는 가벼운걸로)

오늘도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밤에 보시는 골퍼 분이시라면 편안한 밤 되시고,
낮에 보시는 골퍼 분이시라면 좋은 하루 되세요!

2021년 드라이버 추천 TOP5!! | 새해 상반기 골프채 종류와 추천!!!

골프 프렌드: http://www.golf79s.co.kr

2021년 드라이버 추천 TOP5!! | 새해 상반기 골프채 종류와 추천!!!
---------------------------------------------------------------
00:00 - INTRO
00:27 - 테일러메이드 SIM2
01:48 - 캘러웨이 에픽 스피드
02:43 - 야마하 UD+2 드라이버
03:44 - 스릭슨 ZX5/7
04:47 - 젝시오 RE
---------------------------------------------------------------
여러분 안녕하세요. 골프프렌드 입니다.
지난번 영상에서 2021년 신형 아이언에 대해서 소개 시켜 드렸었는데요, 여러분도 보셨듯이 이번신형 아이언의 라인업이 장난 아니였습니다. 이에 따라 이번 2021년 드라이버 또한 엄청난 라인업으로 출시가 되어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한껏 받는데요. 그럼 바로 알아 보겠습니다.

첫번째는 바로! 테일러메이드 SIM2 드라이버 입니다.
2020년에 전 세계를 강타한 드라이버 하면 손에 꼽힐 정도로 대회에서나 아마추어 골퍼들 사이에서 높은 평가를 받는 테일러메이드 SIM 드라이버가 이번에 새로운 모델을 내놓았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이번 SIM2 드라이버의 가장 큰 특징을 바로 찾을 수가 있는데요, 바로 헤드의 파란색 뒷부분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 파란색 띠는 단순히 디자인만을 위해 설계된 것 이 아닙니다. 이 파란색 띠의 정체는 포지드 알루미늄 기술인데, 이 기술은 테일러메이드에서 전세계 최초로 드라이버에 포지드 알루미늄을 넣어 헤드 뒤쪽 무게를 더 느낄 수 있도록 설계한 기술입니다. 그리고 단지 헤드무게를 높힌 것이 아닌 헤드 뒤쪽 무게를 높혀 백스윙과 다운스윙시 더 안정감을 줄 수 있어 헤드의 쓸데없는 움직임을 방지해줘서 더욱더 안정적인 샷을 가능케 합니다. 또한 특징적인건 테일러메이드의 최대의 기술인 스피드 인젝티드 기술이 페이면에 설계가 되었었는데 이번 SIM2는 측면에 설계 되었고, 기존에는 없었던 24g 텅스텐 무게추가 슬리브 쪽에 새롭게 장착이 되어 높은 MOI를 제공합니다. 이외에도 SIM2 드라이버에 적용한 초경량 풀 카본 솔과 비대칭 솔 디자인으로 인해 더 향상된 관용성과 공기저항을 줄여줍니다.

두번째는 캘러웨이 에픽 스피드입니다.
여러분 캘러웨이 하면 뭐가 떠오르시나요? AI? 제일브레이크?! 이번 새로나온 캘러웨이 에픽 스피드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2021년을 강타할 기술이 나와 버렸습니다. 바로! 제일 브레이크 기술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스피드 프레임 기술을 입니다.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기존 제일 브레이크는 드라이버 페이스 뒤에 2개의 기둥이 위치하여 최대 관성모멘트 내에서 골프 볼에 파워를 집중 시켜 줌으로써 비거리를 훨씬 멀리 내는 기술입니다. 헌데 이번 스피드 프레임 기술은 기존 제일 브레이크의 수직적 강화 뿐만 아니라 수평적인 안정감을 추가하면서 더욱더 에너지를 집중시켜 볼 스피드를 최상으로 오려줍니다. 이러한 이유로 이번 캘러웨이 에픽 스피드를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이유인거 같습니다.

세번째는 “두 클럽 더 나간다” 라는 수식어를 내세우면서 야마하 골프의 베스트클럽의 자리를 꿰차고있는 클럽! 바로 야마하 UD+2 드라이버 입니다.
이번 신형 UD+2 드라이버는 신기술 특허출원으로 새로운 슈퍼 중심설계를 가지게 되는데, 전에소개시켜 드렸던 UD+2 아이언에는 페이스 안쪽 갈비뼈 같은 스틱을 삽입한 립 페이스 기술이 접목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드라이버에는 윗부분에 파인 홈과 바닥부분 파인홈이 이번 기술의 핵심인데, 이 기술의 이름은 바로 스피드박스 라는 기술입니다. 보시는 것처럼 시원시원하게 박스 모양으로 구멍이 나 있는데, 이는 페이스면에서 약10mm 떨어진 크라운과 솔에 깊이 1.5mm 박스를 20개 배치하였습니다. 이로인해 임팩트 에너지를 볼에 집중시키고 초속 급상승으로 비거리가 증가합니다. 이러한 UD+2의 기술로 인해 초, 중급분들에게 딱 맞는 클럽이라고 소개가 되고 있습니다.

이번 드라이버는 블랙레드가 정말 잘 어울리는 스릭슨 ZX5 / ZX7 드라이버 입니다.
이번 스릭슨은 디자인에서부터 정말 트렌디하게 연출이 되어 출시가 되었는데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 젊은층이나 중년층 둘다 잘 어울릴 디자인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ZX5 와 ZX7의 차이점을 파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둘의 가장 큰 차이점은 무게추의 위치에 있습니다. 먼저 ZX5 드라이버의 무게추는 보시는거 와 같이 중심후방에 위치하여서 탄도가 더욱 잘 뜨는 효과를 줍니다. 따라서 높은 탄도와 직진성을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을 드립니다. 그리고 ZX7 드라이버의 무게추는 보시는거와 같이 양 사이드 2개의 무게추가 분포해 있는데, 이는 바람에도 밀리지 않는 강력한 탄도와 구질 컨트롤이 쉬운 헤드 설계로 높은 직진성을 만들어 줍니다. 따라서 ZX7은 강력한 비거리와 컨트롤을 원하시는 분들께 강력 추천 합니다. 이번 ZX시리즈 드라이버는 기술도 기술이지만 디자인이 정말 멋져서 인기가 많을 상품 같습니다.

다섯번째는 NEW 젝시오 프라임 로얄에디션 드라이버 입니다.
젝시오는 이름에서부터 외형까지 딱봐도 고급! 세련! 이라는 단어가 떠오르시지 않나요? 드라이버의 90%이상이 금장으로 되어 있어 확실한 프리미엄급의 드라이버라고 불리우고, 비거리에 자신이 있어 시니어분들에게 특히나 인기가 많은 드라이버 입니다. 그리고 이번 신형 드라이버의 솔부분을 보시면 힐쪽으로 첫번째 무게추가 박혀 있고, 로얄 에디션 로고가 박혀있는 두번째 무게추가 솔의 가장 끝 부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고반발 영역이 약 244% 넓어졌기 때문에 중심부를 벗어난 곳에서 미스샷이 발생하더라도 거리를 쉽게 늘릴수 있고, 합성금속 중에서도 가장 최상위 등급인 8-2 티타늄을 사용하여 경쾌한 소리의 타구음과 함께 높은 반발력을 보여줍니다. 또한 스타 프레임을 통해 줄어든 중량은 클럽의 무게중심이 더욱 깊고 낮게 위치하도록 재분배 되었으면, 제품의 관용성을 높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 

#아담스골프드라이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86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ddpower.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